애프터서비스

quality-assurance

메이크마크는 판매 후 2년간 제조 또는 재료 결함에 대해 보증을 제공합니다. 이 기간 중 발견된 제품 자체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 단, 사고, 부적절한 사용, 일반적인 마모, 변형, 수리 시도, 과실에 의한 결함에 대해서 메이크마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이 경우 고객께서 수선 비용을 지불하고 수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단 메이크마크 정품으로서, 제품을 원래의 상태로 수선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만 수선이 가능합니다.

수선을 원하시는 경우 MM 매니져 채팅상담으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customer-service

애프터서비스를 원하시면 MM매니져 채팅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제품하자로 인한 수리가 아닌 경우 수리비용과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 수리비용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MM 매니져 채팅을 통해 사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MM 매니져가 애프터서비스 관련 사항을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